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사 및 세미나

home > 소식> 행사 및 세미나

글자크기

[종료] 제약 마케팅 입문과정

제약 마케팅 입문과정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출처,원문,시작일,종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6 조회수 2,650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원문 https://hie.kohi.or.kr/course/active/detail.do
시작일 2020-01-16 종료일 2020-01-30

과정소개

본 과정은 제약 마케팅 및 제약 영업에 대한 기본 이해를 바탕으로 제약산업 특성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르기 위한 기초/입문 과정입니다.

  

★교수: 조성완(건양대학교)

수료기준: 평가 60점이상(진행단계평가 10%, 최종평가 90% 산정 

학습진도율이 80% 미만일 경우 시험응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