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0 KHIDI 인베스트 포럼 온라인 개최

2020 KHIDI 인베스트 포럼 온라인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1-30 조회수 2,722
첨부파일

2020 KHIDI 인베스트 포럼 온라인 개최

보건산업분야 우수성과 기업과 유망 창업기업이 한자리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1201() 온라인으로 2020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베스트 포럼(KHIDI INVESTMENT FORUM)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0 KHIDI INVESTMENT FORUM>

일시 : 121() 오후 26

발표 : 혁신형 제약기업 및 바이오헬스 분야 유망 창업기업 13개사

방식 : 온라인 투자 설명회

주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이번 행사에는 KTB투자증권의 이혜린 팀장의 ‘2021년도 제약바이오산업 전망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보건복지부 장관 및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하는 크리스탈지노믹스, 유한양행, 알테오젠 등 3개 혁신형 제약기업 유공자들의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향후 사업방향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투자자들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하여, 투자 단계별* 창업기업들의 발표가 진행된다. 빌릭스, 에이치앤비나인, 세레스에프앤디, 셀투인, 티카로스, 피노바이오 등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에서 발굴한 유망 창업기업들이 참여한다.

* 시리즈 A : 빌릭스, 에이치앤비나인, 세레스에프앤디, 인벤테라제약

시리즈 B : 셀투인, 유빅스테라퓨틱스, 토닥

시리즈 C : 티카로스, 인벤티지랩, 피노바이오

 

이번 행사는 21세기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인 보건산업의 현주소를 정확히 파악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할 자리로, 국내외 중견기업, 투자자, 보건산업관계자등 투자 및 오픈이노베이션에 관심 있는 관계자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 홈페이지 (http://biohealthfestival.kr)를 통해 온라인 사전신청 후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하다.

 

보건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혁신형 제약기업과 K-BIC STAR DAY에 참여해 큰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한 창업기업, 바이오헬스 투자인프라 연계형 R&D 지원 사업을 수행 중인 창업기업이 발표를 진행하는 의미 있는 자리이며, “2020 KHIDI INVESTMENT FORUM을 통해 보건산업분야 투자를 활성화하고, 유니콘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 진흥원 기술평가컨설팅팀 이춘권 연구원 (02)2095-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