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한국보건산업흥원,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을 위한 의료기기 세미나 개최

한국보건산업흥원,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을 위한 의료기기 세미나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12 조회수 3,213
첨부파일

한국보건산업흥원,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을 위한 의료기기 세미나 개최

 

서울바이오허브-케이메디허브 공동 개최, 의료기기 관리제도 및 인허가 등 소개

분야별 전문가와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 등 교류의 장 마련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 서울바이오허브와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의료기기 관리제도 및 사업화주제허브 스퀘어 그라운드 세미나(Hub2 Ground Seminar)’ 722() 개최한다고 밝혔다.

 

 ○ 서울바이오허브는 서울시가 조성하고 진흥원이 위탁ㆍ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으로 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문 교육, 컨설팅, 네트워킹 등 다양한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 케이메디허브는 지난해 서울바이오허브 내에 연락사무소를 개소하고, 바이오의료 창업기업 육성 프로그램 운영에 함께 협력해 오고 있다.

 

서울바이오허브와 케이메디허브가 공동 기획한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 의료기기 관리제도 의료기기 연구개발과 사업화(인허가)의 이해 의약품·의료기기 인허가 교육에 이어, 케이메디허브의 기술서비스 및 의료기기 관련 기업 대상 지원 사업 소개 순으로 진행된다. 세미나 종료된 이후, 주제별 전문가와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되어 활발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허브 스퀘어 그라운드세미나는 바이오·의료 분야의 예비 창업자 및 창업기업, 중소벤처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www.seoulbiohub.kr)에서 719()까지 접수하면 된다.

 

    ※ 문의 : 서울바이오허브TF센터 정연지 연구원 (02)2200-3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