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1년 제1차 직원 채용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1년 제1차 직원 채용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03 조회수 4,467
첨부파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1년 제1차 직원 채용

코로나19 상황선제적 일자리 창출 도모

장애인 등 사회형평적 인력 적극 채용 514() 오후 2시까지 접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2021년 제1 신입 직원채용한다.

 

코로나19 상황채용여건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공공기관 취업 취업 준비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신입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바이오빅데이터사업기획관리, 보건의료R&D사업기획관리 등 11개 직무 분야 인재 38을 선발할 예정이며, 채용지원 희망자는 53()부터 514() 오후 2시까지 온라인채용시스템(https://khidi.bzpp.co.kr)에서 응시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진흥원은 장애인 등 사회형평적 인력 채용 확대를 위하여 장애인 적합직무 개발하였고, 채용 시 편의시설 제공 및 직업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다.

 

장애인 채용 확대를 위하여 장애인 적합직무를 발굴하여 제한경쟁을 통해 총 4명의 장애인 신규채용을 실시한다.

 

또한, 장애인 지원자가 채용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대필지원, 확대 문제지 제공 등 장애인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장애인지원자에게는 임용 전에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직업 훈련 기회를 제공하여 직무 적응력도 높일 계획이다.

 

진흥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중앙방역대책본부의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예방을 위한 시험 방역관리 안내매뉴얼에 따라 필기시험과 면접시 시험장의 방역 위생 관리, 출입관리 및 수험생 간 안전 거리 확보 등을 철저히 실시할 계획이다.

 

진흥원 권순만 원장은 코로나19 상황채용여건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공공기관모범 고용주로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고, 사회형평적 인력 채용 확대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우수기관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khidi.or.kr)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력개발실(043-713-820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