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바이오 코리아 2019 전시참가 마감 D-4

바이오 코리아 2019 전시참가 마감 D-4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11 조회수 10,158

바이오 코리아 2019 전시참가 마감 D-4

315일 마감 50개국 700여개 기업 참가 및 25천여명 참관예상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보건산업 국제 컨벤션 바이오 코리아 2019(BIO KOREA 2019)의 전시회 참가가 오는 315() 마감된다.

 

 〇 정부가 바이오헬스를 6대 신()수출성장동력 중 하나로 삼고 지원 강화에 나서면서 바이오 산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올해로 14회 째를 맞이한 바이오 코리아는 매년 50개국 25,000여명이 참가해 왔다. 아시아 최대 규모 바이오ㆍ헬스 산업 컨벤션으로 오는 417()부터 19()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〇 바이오 코리아 2019컨퍼런스, 비즈니스포럼, 전시회, 인베스트페어, 잡페어로 구성된다. 이 중 전시회에서는 종근당, 유한양행 등 국내 제약기업과 더불어 차기 바이오산업을 선도할 유망기업들과 병원, 정부기관, 연구기관 등 관련 업계가 바이오 산업의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에게 정보교류와 실질적 비즈니스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건산업 분야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확인 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테마관도 조성되어 더욱더 다채롭게 전시회가 구성 될 예정이다.

 

 〇 혁신 기술 및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보건의료 창업관 및 보건신기술(NET) 홍보관이 참가 할 예정이며, 산학협력을 통한 보건의료 기술의 사업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H+TLO 홍보관도 구성 된다. 아울러, 혁신형 제약기업들의 최신 기술과 대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또한 조성되어 참가자들에게 역동적인 바이오산업의 흐름을 선보일 예정이다.

 

 〇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은 노바렉스, 서흥 등을 필두로 기업들이 참가 할 예정이며, 해외에서는 호주와 인도, 러시아의 참가단이 국가관을 구성 하여 글로벌 바이오 기술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〇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장 내 VR 체험관을 마련하여 기업의 제품과 시설을 생생하게 관찰하고 새로운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QR코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참가자의 신속하고 편리한 관람을 유도하고 참가기업에게는 전시부스를 방문하는 잠재 고객들에 대한 정보 습득을 돕는다.


전시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바이오 코리아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 문의 : 진흥원 산업진흥기획팀 이미경 연구원 (043)713-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