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국내 최대 보건산업 전문 컨벤션 BIO KOREA 2018 전시마감 D-7

국내 최대 보건산업 전문 컨벤션 BIO KOREA 2018 전시마감 D-7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30 조회수 7,170

국내 최대 보건산업 전문 컨벤션 BIO KOREA 2018 전시마감 D-7

차세대 성장 기대감으로 관심 집중 46()까지 전시 접수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보건산업 전문 국제 컨벤션 ‘BIO KOREA 2018’의 전시회 참가가 오는 46() 마감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보건산업이 국제적으로 더욱 부각되는 가운데 올해로 13회 째를 맞이한 BIO KOREA는 매년 약 45개국 25,000여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바이오헬스 산업 컨벤션으로 오는 5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BIO KOREA 2018은 컨퍼런스, 비즈니스포럼, 전시회로 구성되며 이 중 전시회에서는 종근당, 대웅제약 등 국내 제약기업과 더불어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업과 병원, 정부기관, 연구기관 등 관련업계가 바이오 산업의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정부의 최대 화두인 창업 및 일자리 창출과 관련하여 보건산업 분야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창업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건의료 분야의 최신 기술은 NET 홍보관에서 선보이게 된다. 이 밖에 산학협력을 통한 보건의료 기술의 사업화 트렌드를 파악 해 볼 수 있는 H+TLO 홍보관, 혁신형 제약기업들의 최신 기술과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혁신형 제약기업 홍보관 등으로 구성된다.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존에서는 노바렉스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 기업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영국, 스웨덴, 호주, 덴마크, 인도 등 해외 제약·바이오기업단의 많은 참여가 예정되어 글로벌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전시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BIO KOREA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17년도 참가 기업에게는 5%의 연속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전시 참가 기업은 현재 거래를 논의 중이거나 비즈니스 협력을 희망하는 해외 바이어 초청에 필요한 항공비, 숙박비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진흥원 산업진흥기획팀 이미경 연구원 (043)713-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