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한국보건산업진흥원,‘핸드인핸드’캠페인 동참

한국보건산업진흥원,‘핸드인핸드’캠페인 동참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11 조회수 7,609
첨부파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핸드인핸드캠페인 동참

사회적 경제 기업 제품 구매 촉진 운동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제품 구매 촉진을 위해 핸드인핸드캠페인에 동참했다.

 

핸드인핸드캠페인은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기관)에게 전달하고 코로나19 극복 관련 응원 문구를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덕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은 이창재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의 다음 순서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사회적경제기업상품몰(e-store 36.5+)에서 충북지역 사회적 경제 기업 상품을 구매했다.

 

이어 진흥원이 속한 오송지역 공공기관 네트워크 오송사회적가치실현협의체의 다른 참여 기관인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허선 원장,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조기원 원장,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박구선 이사장에게 전달하며 캠페인을 이어갔다.

권덕철 원장은 진흥원에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사회적 경제 기업을 돕기 위해 추석 명절 임직원 선물에 사회적 경제 기업 제품을 추가하는 등 방법을 찾고 있던 중 캠페인 소식을 듣게 되어 반가운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핸드인핸드캠페인이 확대되어 사회적 경제 기업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 진흥원 사회적가치창출팀 박지혜 (043)713-8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