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진흥원, BIO Europe Digital 2021 참가기업 모집

진흥원, BIO Europe Digital 2021 참가기업 모집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8-05 조회수 2,944
첨부파일

진흥원, BIO Europe Digital 2021 참가기업 모집

제약바이오분야 우수기술의 기술이전 기회 및 네트워킹  참가 지원!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이하 진흥원)은 오는 10월 25()부터 28()까지 개최되는 “BIO Europe Digital 2021”에 참가할 국내 제약바이오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BIO Europe은 글로벌 제약사생명공학 관련기업 등 전 계 60여 개국 3,000여개 기업 전문가가 참석하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기술거래의 장이다.

 

□ 진흥원은 BIO Europe에 한국 대표기관으로 참가하여 BIO Europe 메인세션을 통해 한국의 코로나19 대응 전략 mRNA백신 개발 현황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 또한 우수한 국내 제약바이오업 5를 선정, 기업이 가진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동시에제약바이오협회와 공동으로 제약바이오기업 60 참가등록비를 지원하여 국내 제약바이오기업의 기술거래를 돕고 글로벌 기업의 수요와 글로벌 트렌드 파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 진흥원 제약바이오산업단 김용우 단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쉽지 않은 때에 BIO Europe 같은 행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참가등록비 지원을 받는 60개사 외 기업들에게도 등록비 20% 할인코드를 제공하고진흥원이 운영하는 BIO Europe 한국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 지속적으로 국내 제약바이오기업의 로벌 진출 지원을 통해 국가 제약바이오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BIO Europe Digital 2021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확인하여8 18일 14:00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첨부 참가 신청서 및 계획서

※ 문의 진흥원 제약바이오글로벌팀 김지영 연구원 ☎ (043)713-8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