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의사창업연구회 사업화 세미나 및 네트워킹 개최

의사창업연구회 사업화 세미나 및 네트워킹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08 조회수 3,881
첨부파일

의사창업연구회 사업화 세미나 및 네트워킹 개최

보건의료 창업동향 파악 및 산학연병 네트워킹 참여의 장 마련

(알려 드립니다) 바이오코리아 2021(BIO KOREA 2021)이 서울 코엑스(69()11())와 바이오코리아 페이지(69()21())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됩니다. 이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미디어의 관심을 반영하여, 취재에 도움이 되고자 컨퍼런스의 주요 세션들과 주요 포럼, 홍보관 운영 등에 대한 세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하여 차례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보도자료는 바이오코리아 2021 컨퍼런스 부대세션(의사창업연구회 세미나)에 관한 부분입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원장 권순만)의사창업연구회 세미나를 오는 610() 바이오코리아 2021(BIO KOREA 2021)에서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의사창업연구회는 의료현장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기술 사업화하여 창업한 의사 커뮤니티로 창업 임상의들 간의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상호 교류를 목적으로 운영 중이며, 지난 2020년 발대식을 거쳐 활동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의사창업기업기업의 사업화 촉진을 위한 사업화 세미나와 의사창업기업들의 시장진출을 위한 투자계 및 산업계 전문가를 통한 세미나가 진행되며, 분과별 세미나에서는 디지털치료제 분과, 투자 IR 분과, 의사창업스토리, 개방형실험실 창업스토리 등 각 분과별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 의사창업연구회 세미나는 ·오프라인 동시 개최되며 온라인 생중계는 바이오코리아 2021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 주소: https://www.biokorea.org

 

 

진흥원 관계자는 의사창업연구회가 소통의 플랫폼이 되어 의료인과 비의료인 간 교류 및 상호 협력체계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