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2020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 열린다

2020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 열린다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2 조회수 7,849
첨부파일

2020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 열린다

910()~11() 용산 드래곤시티서 온ㆍ오프라인 동시 운영

819()까지 참여기업 모집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은 바이오헬스 일자리 창출 및 구인ㆍ구직난 해소를 위해 910()부터 11() 양일간 2020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Job Fair)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시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헬스분야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대한화장품협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협회와 함께 행사를 개최한다.

 

- 세부 프로그램은 하반기 채용 계획을 알리는 채용 정보관과, 서류 및 면접을 진행하는 채용관 그리고 온라인 채용관이 운영된다. 특히,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 언택트 온라인 채용관은, PC와 일자리 박람회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을 예정이다.

 

- 또한 재직자가 알려주는 1:1 직무 멘토링을 통해 실제 취업하고 싶은 기업과 직무에 대해 상세하게 제공할 예정이며, 바이오헬스 채용 시장 현황, 취업전략, 선배 취업자가 전하는 입사 노하우 등 다양한 취업 특강이 진행된다.

 

현재 참가 확정된 기업은 한미약품, 동구바이오제약, 경동제약, 동아쏘시오그룹, 유영제약, 환인제약, 엑스코바이오, 휴온스그룹 등 바이오헬스 분야 기업들이며, 819()까지 모집하고 있다.

 

- 참가를 희망하는 바이오헬스 분야 기업과 구직자들은 www.biojobfair.co.kr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된다.

 

한편, 코로나19 감염ㆍ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일환으로 온ㆍ오프라인으로 일자리 박람회가 운영되며, 방역문제에 있어서는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인증을 통한 출입제한, 클린게이트 운영,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마스크 미착용자에게 마스크를 지급하고, 현장 방역담당자를 배치하는 등 방역에 대한 이슈를 철저히 관리할 예정이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권덕철 원장은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취업시장의 구인구직난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바이오헬스분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앞으로도 공공ㆍ민간기관과 협력하여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진흥원 창업육성팀 오치훈 연구원 (02)2095-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