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보건산업진흥원, 바이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보건산업진흥원, 바이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22 조회수 7,294

  

보건산업진흥원, 바이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총상금 1,000만원 … K-헬스케어 2017 추천 등 혜택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바이오 분야 우수 사업모델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청년 창업의 촉진을 위하여 오는 3월 29일(수)까지 제4회 바이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 일반인, 또는 창업 2년 이내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개인별 또는 팀 지원 시 5명 이내로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분야는 제약, 화장품, 의료기기, 식품, 헬스케어, 뷰티 등 보건산업에 해당되는 모든 우수 아이디어가 포함된다.

  

우수 아이디어 선발은 서류심사를 거쳐 약 2~3배수의 합격자를 선정하고 이후 발표평가를 통해 4월 12일(수) 코엑스 D홀에서 결선 심사 및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결선 심사 및 시상에서는 선정된 7개팀에게 총 1,000만원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더불어 시제품 제작비용 등을 지원하는 보건산업진흥원의 'K-Healthcare Start-up 멤버십‘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또한 수상순위에 따라 4개부처(중소기업청, 미래부, 교육부, 국방부)가 합동으로 진행하는「도전! K-스타트업 2017」의 지역예선인 중기청 주관 ’대한민국 창업리그‘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제4회 바이오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신청은 3월 29일(수)까지 행사 홈페이지(http://biostartup.jobkorea.co.kr/Guide/Bio)에서 가능하다.

  

  

  

※ 문의 : 진흥원 바이오허브TF팀 김대현 연구원 ☎ (043)713-8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