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국지사

home 동향과 정보 글로벌시장 보건산업 정보 미국지사

글자크기

세포라 CEO, 새로운 매장 컨셉 발표

세포라 CEO, 새로운 매장 컨셉 발표 : 작성자, 카테고리, 작성일, 조회수, 참조링크,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화장품산업
작성일 2015-11-25 조회수 8,184
참조링크 http://www.cosmeticsdesign.com/Brand-Innovation/Sephora-CEO-reveals-the-new-store-concept-you-ve-been-waiting-for

미국 세포라의 CEO인 Calvin McDonald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세포라의 새로운 컨셉 매장의 내부 이야기를 공유하였다. 화장품 업계는 세포라의 생각과 무엇이 세포라와의 성공적인 브랜드 파트너십을 만드는지 듣기위해 모였고, 그 중에는 500명 이상의 뷰티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포함되어있었다. 전 세계적으로 2천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세포라는 영감, 가르침, 놀이라는 세 가지 기둥을 바탕으로 매장 디자인을 재구성하였다. 이 구성에는 뷰티 팁 워크숍, 디지털 개별지도, 직접 경험하는 교실, 스킨케어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McDonald는 세포라가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언제나 배우는 디지털 세대의 소매 선두주자라고 설명했고, 세포라의 약점은 소비자들이 배울 수 있는 것보다 더 빠르게 혁신한다는 점을 꼽았다. 그러나 현재까지 전 세계의 뷰티 소비자들은 세포라에서 쇼핑을 하고 있고, 이것이 둔화되고 있다는 사인은 없다.
 

원문출처 <Cosmetics Design.com, 2015.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