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글자크기

제7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개최 안내

제7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개최 안내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9-30 조회수 10,733
첨부파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오는 10월 7일(수), "전략국가별 한의약 해외환자유치 및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제7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을 개최합니다.

 

 금번 정책포럼에서는 한의약 해외환자유치 주요 타깃 국가인 일본 및 러시아 환자 유치 노하우 및 해외진출 사례 등 실질적으로 현업 관계자분들께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산업의 성장과 지원을 위한 정책개발 및 지원을 위해 많은 관계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활발한 논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본 포럼의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신 후, 10월 6일(화) 12:00까지 참가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사명: 제 7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나. 일  시: 2015년 10월 7일(수) 15:00~17:00

 

다. 장  소: 대한상공회의소 지하2층 중회의실B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소재)

 

라. 참가자: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사업(유치, 진출)에 관심 있는 분 (참가비 무료)

 

마. 발표자
  - 광동한방병원 성진 부장 (일본환자 유치)
  - 강동경희대병원 이병훈 팀장 (러시아환자 유치)
  - 하늘마음바이오 정경인 CEO (해외진출 사례)

 

바. 참가신청/문의: 외국인환자유치지원단 황정민 연구원 hwang926@khidi.or.kr, (043)713-8368
  * 참가신청 기간 : 2015년 10월 6일(화) 12:00까지
  * 참가신청시 양식에 성명, 기관/업체명, 직위/직책 등 기재 후 e-mail 송부 요망
  * 참가신청은 e-mail 송부시 자동 등록되며, 별도 확인절차 불필요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주차비 지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