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입찰정보

home 알림마당 입찰정보

글자크기

제약산업 정보포털 활용 및 서비스 제공(2차)

제약산업 정보포털 활용 및 서비스 제공(2차) : 담당부서, 입찰구분, 담당자, 공고일, 입찰공고번호, 처리상태, 입찰금액, 입찰일, 공개여부, 공지글지정에 따른 게시물상세 안내
조달공고
관리자 2016-06-08
충북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20160607456-00 호 공고게시
83,000,000원 2016-06-22
첨부파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매관리번호 : 33-16-3-0612-01
수 요 기 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불가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6/06/22 15:00
납 품 기 한 : 2016/11/30
추 정 가 격 : 75,454,545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제약산업 정보포털 활용 및 서비스 제공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6/06/20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6/06/22 10:00


◐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 각 항(①+②)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②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로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8111159901, 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가.「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
         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
         인서'중 하나를 소지한 자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또는 입찰참가자격 서류 제출)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43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붙임1]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설치 및 실행 시 오류가 발생하거나 문의가 있을 경우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동일가격 입찰자의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참 고 사 항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에 의합니다.
 

2. 제출서류
2-1. 공동수급협정서 1부(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2016.06.21.(화) 18:00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2-2. 제안서 접수
  ○ 제출대상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
  ○ 제출일시 : 2016.06.22. (수) 15:00
                (정각에 일괄접수하고 초과 도착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10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가 저장된 CD 3장 (조달청보관용 1장 포함)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또는 중소기업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또는 직접입찰일)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 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사람인 경우 신분증만 지참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사람인 경우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와 신분증 지참
  ○ 제출장소 : 충북지방조달청 1층 물자구매과(고객휴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