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유관기관 공지사항
home 정부지원사업안내 정부/유관기관 공지사항
웹 접수 활성화를 위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교육
작성자 | 관리자 | ||
---|---|---|---|
작성일 | 2015-09-23 | 조회수 | 4,646 |
우리원에서는 '14년 12월부터 빠르고 효율적인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업무를 위해 웹(우리원 홈페이지)을 통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시스템을 구축ㆍ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을 통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업무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4차에 걸쳐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회차별 교육 일시
구분 |
일자 |
시간 |
1차 |
10.1(목) |
10:00~12:00 |
2차 |
10.8(목) |
|
3차 |
10.15(목) |
|
4차 |
10.22(목) |
○ 장소: 우리원 제4별관(국제전자센터) 22층 회의실
○ 교육대상: 치료재료 제조(수입) 업체 실무자
○ 교육내용: 웹접수 방법 및 시연 , 하반기 치료재료 등재업무관련사업 등
○ 교육신청 방법
- 홈페이지(www.hira.or.kr)/ 참여/ HIRA교육/ 심사평가교육/교육일정 및 신청/웹을 통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교육 (회차별 25명)
※원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