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One-stop Service Center for Medical Device Industry

정부/유관기관 공지사항

home 정부지원사업안내 정부/유관기관 공지사항

웹 접수 활성화를 위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교육

웹 접수 활성화를 위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교육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9-23 조회수 4,646

우리원에서는 '14년 12월부터 빠르고 효율적인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업무를 위해 웹(우리원 홈페이지)을 통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시스템을 구축ㆍ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을 통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업무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4차에 걸쳐 교육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회차별 교육 일시

구분

일자

시간

1차

10.1(목)

10:00~12:00

2차

10.8(목)

3차

10.15(목)

4차

10.22(목)


○ 장소: 우리원 제4별관(국제전자센터) 22층 회의실


○ 교육대상: 치료재료 제조(수입) 업체 실무자


○ 교육내용: 웹접수 방법 및 시연 , 하반기 치료재료 등재업무관련사업 등


○ 교육신청 방법
- 홈페이지(www.hira.or.kr)/ 참여/ HIRA교육/ 심사평가교육/교육일정 및 신청/웹을 통한 치료재료 결정(조정) 신청 교육 (회차별 25명)








※원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