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알림마당 포토갤러리

글자크기

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 작성자, 키워드,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키워드 고객서비스 헌장,고객만족
작성일 2016-05-10 조회수 7,527
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고객만족 혁신위원회 및 본부별 고객만족TF 신설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5월 2일(월) 「新 고객서비스 헌장」을 선포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 경영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 진흥원 전 임직원은 헌장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견 경청, 고객중심의 환경조성, 신속・정확・공정・투명한 업무처리, 고객 불편사항 적극 개선 및 재발방지, 보건산업 전문성 제고 등 고객을 향한 다섯 가지의 약속을 다짐하였다.

 

○ 한편, 진흥원은「新 고객서비스 헌장」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원장이 주재하고 주요 간부가 참여하 ‘고객만족 혁신위원회’와 각 사업본부장이 직접 고객 서비스를 관리하는 ‘고객만족TF'를 신설하였다.

 

○ ‘고객만족 혁신위원회’는 기관 차원의 고객만족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고객만족TF'의 서비스 개선 추진현황을 점검하며, 고객 의견조사를 통해 월・연간 고객만족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포상할 예정이다.

 

'고객만족TF'는 사업본부장이 각 부서의 ‘고객만족 리더’와 함께 사업별 고객관리를 총괄 관리하는 팀으로서, 각 사업에 특화된 고객만족 사업전략 수립, 고객의견(VOC) 분석, 고객 수요조사・간담회・면담 등 구체적 고객만족 제고활동을 주도하게 된다.

 

이영찬 원장은 “고객만족 혁신위원회 및 고객만족TF를 기반으로 전 직원의 고객가치 중심 마인드 함양을 통해 현장 중심의 고객만족 관리를 실천해나갈 것이며, 고객만족 내재화를 조직성과 관리의 핵심요소로서 공고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문의 : 진흥원 평가관리팀 정진용 연구원 ☎(043)713-8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