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알림마당 포토갤러리

글자크기

보건산업진흥원, 노사공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보건산업진흥원, 노사공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 작성자, 키워드,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키워드 김장,사회공헌,김장나누기
작성일 2015-12-08 조회수 8,331
사랑의 김장나누기

보건산업진흥원, 노사공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오송아동센터 등 관내 아동시설에 김장, 학용품 등 전달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관내 아동시설에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하여 겨울 김장김치, 학용품, 간식 등을 전달했다.

 

진흥원은 12월 7일(월) 노사공동으로 강내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강내면 들꽃작목반에서 임직원 30여명, 지역 봉사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진흥원 임직원 30여명은 지역 봉사자들과 200포기 정도의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할 김장을 담궜다. 진흥원은 김장 이외에도 지역센터 아동을 위해 학용품과 간식 등도 함께 전달 하였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담근 김치는 다락아동센터, 오송아동센터, 월곡아동센터 등 오송관내 아동복지시설 3곳에 전달돼 아동들의 겨울 식탁에 올려진다.

  

이영찬 원장은 “지역사회 사랑을 실천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강화를 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진흥원 노동조합(위원장 이강하)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하는 진흥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사랑의 김장나누기 성금모금에도 공동으로 기획하고 참여하였다.
  

 
문의: 진흥원 인사팀 장현철 ☎(043)713-8365